수면케어 ‘노바뉘’ 한국 론칭…‘노바뉘 트리플 액션’ 선봬
수면케어 ‘노바뉘’ 한국 론칭…‘노바뉘 트리플 액션’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8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럽 수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노바뉘’를 론칭하고 대표 제품을 국내 출시했다.

노바뉘는 사노피 그룹의 수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수면 관리를 제시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대표 제품인 노바뉘 트리플 액션은 숙면과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포뮬라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에서 유래된 안전한 성분인 락티움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했다.

특히 락티움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이며,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았다. 또한 프랑스 유가공 바이오기업 인그레디아(Ingredia)사가 단독으로 연구개발한 원료만을 독점 공급 계약을 맺어 사용하고 있다.

노바뉘 브랜드 매니저는 “수면은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운동과 비타민으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듯 좋은 수면 습관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려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라며 “유럽과 미주 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수면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와 기능성분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 또한 충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노바뉘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을 제공 중이다.

공식몰에서는 노바뉘 트리플 액션 구매 시 ‘노바뉘 스르륵 런칭키트’와 3일분 미니 샘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노바뉘 스르륵 런칭키트’는 수면양말과 수면안대, 수면일지 등 수면 관련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론칭 시점에 맞춰 대명 소노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과의 협업을 통해 노바뉘 트리플 액션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바뉘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