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온, 육아맘 위한 웰니스 선상 파티 개최
피드온, 육아맘 위한 웰니스 선상 파티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8 0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썬슈어 제공)
(이미지=썬슈어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웰니스 브랜드 썬슈어의 웰라이프 플랫폼 ‘피드온(FeedON)’이 요트여행 플랫폼 ‘요트립(Yachtrip)’과 함께 오는 7월 9일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위한 선상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여의도 한강 마리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선상파티는 피드온 사용자라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의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피드온은 이번 선상 파티에 ▲요트 위 바디프로필 촬영 ▲선상 바베큐 디너코스 ▲선셋 그룹 운동 ▲한강 분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 현역 트레이너 및 운동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챌린지 리더들을 초대해 자기관리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피드온 한의선 대표는 “이번 선상 파티는 하루 1시간의 운동 시간조차 확보하기 힘든 육아맘들이 잠시 일상을 벗어나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피드온 사용자들이 건강한 웰니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드온은 육아맘들이 일상 속에서 틈틈이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웰라이프 플랫폼이다. 건강과 관련된 정보 전달, 운동 챌린지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활동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로 영양제, 운동용품 등 건강 관련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