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꼭 맞는 영양정보는?” 셀렉스, 개인 맞춤형 서비스 론칭
“내 몸에 꼭 맞는 영양정보는?” 셀렉스, 개인 맞춤형 서비스 론칭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6.07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설문 완료 시 필요한 영양성분 및 관련제품 추천
매일헬스뉴트리션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헬스뉴트리션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나에게 맞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인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를 받은(특허번호 10-2186267호)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로그싱크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정보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알고리즘 전문 기업이다.

셀렉스가 새롭게 공개한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는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셀렉스몰 퍼스널 셀렉스 코너에 접속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눈 건강, 간 건강, 비만 조절, 장 건강, 피부, 관절, 근육, 스트레스 등으로 영역을 나눠 주의 및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또한 추천 제품에 대해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한 ‘건강상담사’들이 주 2회 건강 및 영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 퍼스널 셀렉스는 셀렉스몰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셀렉스몰 제품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셀렉스몰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며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며 “셀렉스는 고도화된 알고리즘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작성한 건강설문 내용을 정교하고 정확하게 확인하고 꼭 필요한 영양성분부터 올바르게 섭취하시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퍼스널 셀렉스는 건강설문을 바탕으로 꾸준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섭취 인증 미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