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12일까지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 진행
뉴트리원, 12일까지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에서 단독브랜드 위크 행사를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x뉴트리원 브랜드위크’ 행사는 6월에 진행되는 만큼 6가지의 혜택을 준비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먼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2%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 및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 등 이달의 아이템으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할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6월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단독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한정수량으로 뉴트리원의 인기 품목 8종을 9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배송비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 기간 전 품목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 위크’에서는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 ▲이너 클렌즈 2DAYS 그린 ▲파워업 밀크씨슬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를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이너뷰티 관리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G마켓 단독 브랜드 위크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는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