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노시베, ‘올 웨이즈 마일드 선크림’ 디자인 리뉴얼
프롬노시베, ‘올 웨이즈 마일드 선크림’ 디자인 리뉴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6.02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롬노시베(FROM Nosybe)가 ‘올웨이즈 마일드 선크림’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리뉴얼된 패키지는 소재가 부드러워 사용 시 내용물을 편하게 짜낼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가로 사이즈 폭을 좁혀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UVA, UVB 차단 지수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침투 걱정 없이 더욱 편안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논나노 입자 분석 테스트를 통과했다.

무기자차 선크림은 피부 위로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튕겨내는 방식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페논’, ‘옥티녹세이트’ 성분을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 SAFE) 처방을 적용했다.

프롬노시베 관계자는 “공식몰 기준 높은 재구매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인체적용 시험완료(자외선A, SPF 차단지수),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시험 분석 완료, 리프 세이프 테스트 완료, 피부 저자극 자극도 0.00% 테스트를 완료해 품질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패키지는 자외선 및 외부 공기와의 차단력이 우수하여 내용물 보존력이 좋다”며 “올 웨이즈 마일드 선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 다양한 할인 구성으로 6월 한 달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