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병으로 간편하게 눈케어” hy,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
“한 병으로 간편하게 눈케어” hy,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6.02 13: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야채 브랜드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사진=hy 제공)
하루야채 브랜드 첫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 (사진=hy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hy가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이하 하루야채 눈건강)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루야채 눈건강’은 hy의 두 번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hy는 해당제품에 앞서 지난 2월, 같은 유형의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위드 샐러드’를 선보였다. 샐러드에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을 토핑처럼 뿌려먹는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를 끌며 출시 당시에 비해 6배 가까이 판매량이 상승했다. hy는 향후 체지방 감소 등 기능성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를 확장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액상 형태의 과채주스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캡슐을 한 병에 담았다. 이중제형으로 뚜껑에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과 ‘베타카로틴’이 들어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주고 베타카로틴은 시력보호를 돕는다.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섭취 권장량을 충족한다.

액상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빌베리’를 포함해 13종의 과일‧야채를 넣어 만들었다. 현대인의 영양 밸런스를 위해 일일섭취 권장량에 맞춘 비타민 4종(▲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E)을 함께 담았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신제품은 디지털 기기의 장시간 사용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현대인들에게 눈 건강과 영양을 매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