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단백질 크림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종근당건강, 단백질 크림 샴푸 올리브영 기획세트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30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근당건강의 ‘아미노 비오틴’ 라인에서 올리브영 단독 단백질 크림 샴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종근당건강 측은 탈모 증상 완화 연구에서 더 나아가 머릿결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연구해 ‘아미노 비오틴 단백질 크림 샴푸’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풍부한 단백질 크림 제형이 모발에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줘 탈락 모발 수를 감소시켜주고, 두피 진정과 각질 케어까지 도와주는 기능성 샴푸다.

비오틴과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콤플렉스 등 독자 포뮬러로 비오틴과 단백질의 시너지 효과를 모발에 부여한다. 특히 수용성 비오틴을 레시틴으로 감싸 리포좀 캡슐화해 제품에 적용하여 성분이 최대한 모발에 남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자극받은 두피 진정 개선 도움은 물론 모발 단백질 결합력 증가와 탈락 모발 수 감소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기존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들이 샴푸 후 머릿결이 뻣뻣하고 사용감이 좋지 못한 측면이 있었는데, 이번 제품은 탈모 증상을 완화시킴과 동시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향상시켰으며, 이를 올리브영에서도 인정받아 단독 기획 세트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