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언택트 마라톤 개최...‘63 계단오르기’
한화생명, 언택트 마라톤 개최...‘63 계단오르기’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5.24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사진=한화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한화생명이 오는 6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제18회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63 계단오르기’는 63빌딩 높이인 249m에 오르는 이색 마라톤 행사로, 올해는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된다.

언택트 63 계단오르기는 행사 기간에 참가자들이 GPS 어플리케이션(런데이)을 활용해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면 그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 인증하는 방식이다. 63빌딩이 아닌 참가자가 원하는 곳 어느 장소에서나 앱만 실행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참가자는 63빌딩 높이에 해당하는 249m, 1251개 계단을 오르면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챌린지 성공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받게 된다. 단, 쿠폰은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제공돼 빠르게 완주하면 유리하다. 

또한 참가비 1만원을 내면 유료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유료 챌린지 완주 시 참가비는 전액 기부되며 기부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결식 아동을 위한 아침 식사 지원비로 쓰일 예정이다. 20m 이상(아파트 약 7층 높이)을 오르는 유료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세계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료 챌린지는 선착순 63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달 23일부터 오는 6월 19일까지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한편 그동안 ‘63 계단오르기’ 행사가 이색 복장을 뽐내는 참가자들로 연출되는 풍경이 인상적이었던 만큼 올해도 베스트 포즈상이 준비된다. 참가 사진을 개성 있게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되고 챌린지 기간에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씩 워킹온더클라우드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최현경 팀장은 “올해로 18회를 맞는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지만 SNS를 통해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도 지키고 재미까지 잡는 63 계단오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사진=한화생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