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제니튼 시린이 치약’ 리뉴얼 출시
제니튼, ‘제니튼 시린이 치약’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9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제니튼이 시린 이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인 ‘제니튼 시린이 치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리뉴얼된 ‘제니튼 시린이 치약’은 기존 ‘닥터제니 시린이 치약 에스’의 함유 성분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질산칼륨과 ‘나노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nano-HAP)’를 각 5% 첨가한 제품이다.

더불어 매스틱오일 및 염화나트륨을 비롯해 불소 1000ppm 함유로 충치 예방, 구취제거, 치태 제거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포함됐다. 또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레몬 향, 레드와인 향 등을 첨가했다.

유해 물질로 잘 알려진 CMIT, MIT 외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합성보존제,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광물성오일 등의 유해 논란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제니튼 관계자는 “구강 건강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져 리뉴얼 출시했다”며 “제니튼 시린이 치약은 노출된 상아세관을 봉쇄하고 감각을 둔화시키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시린 이 증상에 더욱더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제니튼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시린 이를 위한 초미세모 칫솔 ‘S칫솔’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