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론칭
네오팜,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6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유한 네오팜이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포앤팜’을 론칭하고 브랜드 론칭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네오팜이 론칭한 ‘포앤팜’은 강아지의 발을 의미하는 ’PAW’와 사람의 손을 의미하는 ‘PALM’을 조합한 단어로 ‘맞닿은 손을 통해 진심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쉽게 갈라지는 반려견의 발바닥과 피모 건조함을 관리하는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과 반려견의 피모 컨디션을 높여 pH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 2종을 출시한다.

‘밸런싱 모이스처 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MLE® 제형과 피부 방어력 강화 성분을 기반으로 반려견의 피부 진정과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이 빠르게 흡수되어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발, 코, 건조한 피부 등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는 투인원(2in1) 샴푸로 컨디셔닝 기능까지 담았다. 샴푸에 함유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모질로 가꿔준다. 반려견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pH 중성(6.5±1) 포뮬러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아로마틱 허브향으로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안심 포뮬러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사용 후 피부 수분 함유량, 피부 수분 손실에 대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포앤팜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16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SNS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견과 손을 맞잡는 사진 또는 영상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견 동반가능 숙박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앤팜의 공식몰 ‘네오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오팜 관계자는 “최근 반려동물이 하나의 가족 구성원으로 받아들여지며 사람보다 3배나 얇고 pH가 6.5로 높아 자극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피부관리에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면서 “아토팜과 제로이드의 피부 과학 기술력을 기반으로 포앤팜을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를 케어하는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