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오매트,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티지오매트,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2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지오매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티지오 김대혁 대표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지오 제공)
티지오매트를 운영하는 티지오 김대혁 대표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지오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층간소음매트 및 유아용품 전문업체 티지오매트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와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티지오의 티지오매트 브랜드는 층간소음매트 부문을 수상했다. 티지오매트는 유아책상, 유아소파, 층간소음매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특히 유아동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유아매트, 반려견 매트, 생활·요가·홈트 매트, 스포츠·캠핑 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측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확장된 카테고리 추가로 빠른 속도의 매출 증가를 보이는 점, 제조, 유통, 판매를 원스톱으로 진행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유통마진 없이 소비자에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