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 제안
디올뷰티,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2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과 로즈 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 기프팅 셀렉션을 제안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산뜻한 플로럴 향과 부드럽고 관능적인 노트를 새롭게 재해석해 온 몸의 감각을 깨우면서 사랑과 행복, 세상의 아름다움, 디올 하우스의 정수를 후각적 아름다움으로 표현한 여성 향수다.

피오니-아이리스-은방울꽃-센티폴리아 로즈 노트로 구성되어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장미 향이 매력적이다. 보틀 넥을 장식한 꾸뛰르 보우에는 화려한 꽃잎을 상징하는 색들이 수공예 자수로 새겨져 있다.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플로럴 향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수천 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섬세하면서도 스파클링한 플로럴 향이 생기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미스 디올 헤어 미스트’는 머릿결을 보호하는 동시에 섬세하고 관능적인 잔향으로 머리결을 향기롭게 하고, 미스 디올의 향기를 더욱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를 포함한 미스 디올 기프팅 셀렉션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각인(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선물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