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영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맛집영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12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킨들에듀케이션 제공)
스타킨들에듀케이션 승지연 대표(오른쪽)가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스타킨들에듀케이션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스타킨들에듀케이션(이하 스타킨들)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수여하는 상이다.

스타킨들은 온라인 1:1 화상영어회화 브랜드 ‘맛집영어’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화상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맛집영어는 세계 여러 나라의 주제로 수업이 진행되는 ‘여행’ 교재와 실생활에서 자주 활용되는 ‘주제토킹’ 교재,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비즈니스 교재, 주제 없이 진행되는 ‘DIY(Do it yourself!)’ 주제 등 자체 제작 컨텐츠 약 750여 개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킨들에듀케이션 승지연 대표는 “맛집영어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으로, 한국 사람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영어 스피킹을 좀더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즐거운 영어 경험을 위한 회사 철학을 항상 유지해 나가고자 현재 넥스트 비지니스 모델로 메타버스 기반의 신규 콘텐츠를 곧 개발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킨들은 맛집영어 외에도 오프라인 교육 프랜차이즈로 말레이시아에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 8월부터 운영되는 썸머캠프에서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한 달 살기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