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고객 접점 확대”
롯데푸드, 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고객 접점 확대”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10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Chefood X 롯데하이마트 X 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Chefood X 롯데하이마트 X 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푸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 위치한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롯데푸드 Chefood(쉐푸드)와 파스퇴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진열할 예정이다. 롯데푸드가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오는 7월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420여개 지점에서 LG전자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및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hefood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 구성품은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이다. 더불어 롯데푸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30%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몰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혜택도 있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15만원 할인쿠폰과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롯데푸드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구매자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푸드는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약 1000억원을 투자해 김천공장 등의 HMR라인을 새롭게 증축한 것이다. 또한 지난해 하반기에는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TV광고를 집행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롯데하이마트 자체상품(PB) 브랜드 ‘하이메이드’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추가 할인혜택으로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합리적인 구매와 동시에 Chefood 간편식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Chefood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향후 냉장고 뿐만 아니라 간편식 관련 가전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