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아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09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약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최대 38% 할인 혜택과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9일부터 12일까지 ‘카카오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하고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어 16일부터 24일까지는 SSG와 이베이(eBay)가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내추럴 PPSU 젖병’ 125mL와 260mL를 특별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보냉백을 증정한다.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와 ‘웉트라 에어 노리개’ 또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쿠팡 베이비페어’에 참여해 ‘울트라 에어 야광 노리개’와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에 애착 인형을 연결한 ‘애착인형 노리개’를 할인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는 ‘네이버 월간아벤트’에서 ‘3 in 1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를 할인하고 구매자에게 하인즈 백식초를 증정한다. 더불어 ‘하트 애착형성 노리개’도 특별가에 판매하며, 가정의 달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야외로 나들이 가기 좋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릴레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약 한 달간 다양한 채널에서 이뤄지는 이번 행사에서 필립스 아벤트의 제품을 만나보고 편안하고 건강한 육아생활을 누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