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잉글롯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비건색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키즈(Brand Keys)가 공동 인증한 조사로, BLCI 조사 및 심의를 거쳐 진행됐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및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부문 평가를 통해 대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잉글롯은 스위스 V-Label 인증을 받은 크루얼티 프리 비건 브랜드로 H&B 스토어에서 20~30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잉글롯 김미지 대표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상으로 실제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아 의미 있다”면서 “비건이라는 건강한 가치를 내세우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건강한 비전과 선한 영향력을 발휘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Tag
#비건화장품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