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빕스 ‘빕’해졌다” CJ푸드빌, 빕스 론칭 25주년 기념 영상 공개
“요즘 빕스 ‘빕’해졌다” CJ푸드빌, 빕스 론칭 25주년 기념 영상 공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06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요즘 빕스 힙해졌다' 25주년 홍보영상 공개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요즘 빕스 빕해졌다' 25주년 홍보영상 공개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힙해졌다’는 워딩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키 카피로 삼고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영상 콘셉트는 실제로 빕스의 변화를 체감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메시지에 녹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홍보 영상은 최근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빕스 미아점에서 촬영했으며 새로워진 빕스의 메뉴, 공간, 서비스를 즐기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빕스는 전체 매장의 70% 이상을 특화매장으로 운영하며 프리미엄 요소를 강화했다. 최근에는 25주년을 기념해 1호점이 오픈한 1997년의 상징성을 담아 ‘1997 스테이크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빕스 특화 매장 내 샤퀴테리존에서는 와인, 맥주와 함께 다양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바도 ‘고메 컬렉션’ 콘셉트 하에 씨푸드, 파스타, BBQ 등 카테고리별 존을 한층 강화하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빕스는 ‘요즘 빕스 빕해졌다’ 메시지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홍보 영상을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고객들을 초대한다는 마음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를 임팩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홍보 영상을 기획했다”며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바뀐 빕스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