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직장인 겨냥한 ‘삼성 iD MOVE 카드’ 선봬
삼성카드, 직장인 겨냥한 ‘삼성 iD MOVE 카드’ 선봬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5.05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카드가 젊은 직장인의 취향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MOVE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 통신요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 편의점, 스트리밍 서비스 등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통비는 결제일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대중교통 ▲택시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이동통신요금 ▲넷플릭스, 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금액은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편의점 결제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 해외직구 ▲항공권 ▲철도 이용 건의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한편 ‘삼성 iD MOVE 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로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자주 이용하고 카드 혜택을 필요로 하는 영역을 분석해 ‘삼성 iD MOVE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