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마음 함께 나눠요” 롯데푸드, 자사몰에서 가정의 달 기부활동 진행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눠요” 롯데푸드, 자사몰에서 가정의 달 기부활동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04 13: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기부행사 진행 (사진=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몰, 가정의달 기부행사 진행 (사진=롯데푸드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푸드몰이 진행하는 가정의 달 기부 행사 ‘GIVE_U’는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매칭기부 사회공헌활동이다. 롯데푸드몰에서 ‘해피빈 기부’ 표시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별로 10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롯데푸드몰에서 기부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롯데푸드는 따뜻한 마음을 나눈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피빈 기부 표시 제품을 구입 시 대상 제품의 구매 적립금을 두 배로 적립해준다. 또한 기부 대상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 20%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푸드는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교원그룹과 협업해 ‘롯데비엔나 어린이날 한정판 패키지’를 내놓고 판매액 일부를 영유아 언어 발달을 위한 투명 마스크 기부에 활용할 예정이다.

친환경 제품도 선보였다. 지난달 빨대를 제거한 ‘파스퇴르 바른목장우유’ 제품을 출시하고 기존에 빨대가 있는 팩우유 제품에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30% 줄인 친환경 빨대를 적용했다. 특히 빨대가 없는 제품은 세종시 도란유치원 아이들의 지구를 위해 빨대를 없애달라는 편지에 화답한 것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5월의 따뜻함을 이웃과 나누면 더욱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될 것”이라며 “롯데푸드몰에서 따뜻함도 나누고 행복하고 맛있는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