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날엔 꽃 케이크를” 뚜레쥬르, 플라워 케이크 출시
“화사한 봄날엔 꽃 케이크를” 뚜레쥬르, 플라워 케이크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04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어버이날 맞아 '카라멜 플라워 케이크'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 어버이날 맞아 '카라멜 플라워 케이크'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화사한 플라워 케이크를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라워 케이크는 사랑과 감사를 표현할 때 빠지지 않는 ‘꽃’을 모티프로 ‘완연한 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낸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에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대표 제품 ‘카라멜 플라워 케이크’는 달콤한 캐러멜 가나슈와 고소한 버터크림을 샌드하고 토피 캐러멜 크림으로 아이싱 해 깊고 풍부한 맛을 낸다. 케이크 위에 올린 카네이션·라넌큘러스 조화 장식과 꽃 일러스트가 그려진 케이크 입체 받침이 케이크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주는 효과를 낸다.

‘플라워베리 생크림’은 상큼한 딸기 다이스를 넣은 딸기 리플잼과 달콤한 연유 커스터드 크림을 샌드 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아기자기한 장미 장식물과 꽃·나비 그림을 더했다. ‘꽃밭에 딸기 생크림’은 상큼한 딸기에 풍부하고 달콤한 리치맛을 더해 새콤달콤한 두 가지 과일 맛을 내는 생크림 케이크다.

선물 수요가 집중되는 때인 만큼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뚜레쥬르는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현대카드 M 포인트 재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 매장에서 현대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엠(M) 포인트를 오는 23일 재적립해주는 것이다. 9일부터 13일까지는 ’KT 나의 초이스’ 행사를 통해 KT 멤버십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함께 모여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가정의 달인만큼 화사한 뚜레쥬르 플라워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더욱 빛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