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ANNA SUI) 향수, 병찬 화보 공개
안나수이(ANNA SUI) 향수, 병찬 화보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5.02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 할인 프로모션 및 스카이 EDT 구매 이벤트 진행
(사진=안나수이 향수 제공)
(사진=안나수이 향수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나수이 향수는 그룹 빅톤의 병찬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코익퍼퓸이 공식 유통하는 안나수이 향수와 병찬의 모습을 담았으며 퍼스트룩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안나수이의 베스트 향수 3종 ‘스카이 EDT’와 ‘판타지아 EDT’, ‘머메이드 EDT’와 병찬의 케미가 돋보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화보 속 안나수이 ‘스카이 EDT’는 하늘에 가까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열기구를 모티브로 한 보틀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이다.

스파이시한 카다멈과 피오니가 조화되어 프레시함을 더한 ‘판타지아 머메이드EDT’, 로맨틱한 핑크 포멜로와 바이올렛이 꿈꾸는 듯 기분 좋은 향기의 ‘판타지아 EDT’도 각각 머메이드와 유니콘 조각을 담은 보틀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병찬이 세 가지 향수 중 은은하고 포근한 향을 좋아해 ‘스카이 EDT’ 향수를 가장 마음에 들어했다”고 전했다.

안나수이 향수는 5월 한 달 동안 ▲25% 할인 프로모션 ▲스카이 EDT 30ml 구매 시 5ml 미니어처 증정 ▲스카이 EDT 50ml 구매 시 스몰 파우치와 병찬 미니 화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6일 11시부터 병찬의 친필 사인이 각인된 스카이 EDT 50ml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100개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