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축구팬 위한 색다른 경험 제공”
쿠팡플레이, K리그1 전 경기 생중계...“축구팬 위한 색다른 경험 제공”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02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25년까지 K리그 발전 위해 다양한 활동 계획
쿠팡플레이가 K리그1 전 매치 생중계를 시작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프로축구 K리그를 전 경기 생중계하면서 축구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일부터 K리그1 10라운드 경기들을 시작으로 K리그 매치 생중계에 나선다. 올 시즌 K리그1 중계는 매 라운드 전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며, 다음 시즌에는 K리그1, K리그2 모두 중계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쿠팡플레이는 K리그를 총괄하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공식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양측의 파트너십에 따라 쿠팡플레이는 오는 2025년까지 중계뿐만 아니라 K리그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됐다.

이에 쿠팡플레이는 K리그 콘텐츠 사업에 적극 투자하기로 약속했으며 K리그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대한민국 프로축구 세계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쿠팡을 통해 K리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K리그 이벤트 경기를 개최하는 등 K리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K리그1 경기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대표팀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기도 하다.

쿠팡플레이는 올 여름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한국에 초대한 바 있다. 오는 7월 13일 팀 K리그를 상대로 열리는 첫 경기는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