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 홈쇼핑 판매액 10억원 넘어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 홈쇼핑 판매액 10억원 넘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6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니모리는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튠나인(Tune9)의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가 GS 홈쇼핑 방송 2회만에 판매액 10억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GS 관계자는 “튠나인 염색샴푸는 GS 샴푸 카테고리 내에서도 2022년 올해 처음으로 매진을 달성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토니모리 측에 따르면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는 매일 샴푸만으로 새치커버가 되는 약산성 저자극 염색샴푸다. 최근 이슈가 된 1, 2, 4 THB(트리하이드록시벤젠)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한 제품이다.

검정콩, 검은깨, 치자, 단풍나무 추출물 등 ‘블랙&황금 콤플렉스’와 키오스 만다린에서 추출한 ‘안티 그레이’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식약처 고시 염모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튠나인 관계자는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는 안전성 문제가 대두되었던 염색 샴푸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자연스럽게 염색되면서 모발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