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배로 농축된 진한 우유의 맛”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출시
“2배로 농축된 진한 우유의 맛”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4.26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사진=매일유업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만든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밀크, 딸기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용량 파인트컵 474ml, 부담 없는 미니컵 100ml 두 가지 용량이다.

상하목장은 전 제품에 좋은 원재료만 엄선해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도 유기농 원재료 함량이 99.7%에 달할 정도로 유기농 원료를 고집했다. 특히 진한 우유 맛을 위해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2배 농축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474ml 파인트컵에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200ml 2팩이 담겨 있다. 유기농 원료로 가득 채운 만큼 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특히 딸기 아이스크림은 꿀벌이 자연수분한 국산 유기농 설향딸기를 사용해 더욱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는 항생제, 농약, 화학비료 없이 만든 100% 유기농 사료와 목초지의 풀을 먹고 자란 젖소에게서만 얻는 우유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가 되기 위해서는 젖소 1마리 당 277평의 초지와 10.5평의 운동장이 보장돼야 하며 마시는 물과 목장의 토양에도 엄격한 관리기준이 적용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2종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목장은 유기농 아이스크림 출시를 기념해 2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미언니 신상EAT쇼’를 진행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474ml 파인트컵을 2+1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100ml 미니컵, 상하목장 유기농 목장 체험권, 비마이매직 트레이,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등을 선물한다. 신제품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SSM(Super Supermarket, 기업형 슈퍼마켓)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라는 신념 아래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건강한 원료만 엄선해 제품을 만든다”며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정성 들여 만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농축한 진한 아이스크림이다. 상하목장의 ‘유기농 우유’가 만드는 맛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도록 원료부터 깔끔한 끝맛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만큼 더 많은 분들께서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