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신제품 공개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신제품 공개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4.25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특허유산균 7종 포함... 유한양행만의 17종 혼합 유산균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 (사진=유한양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유한양행의 종합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 ‘와이즈바이옴(Y’s BIOME)이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비타3’를 출시했다.

‘와이즈바이옴’은 유한(Yuhan)의 ‘Y’와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합성어로 ‘유한양행이 제안하는 건강을 위한 똑똑한(wise)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비타3’는 특허유산균 7종을 포함한 유한양행만의 17종 혼합 유산균은 물론 현대인이 부족한 활력 비타민 3종(B1, B6, D) 일일 권장섭취량 100%를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장 건강은 물론 활력까지 필요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일상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유산균과 비타민을 한 번에 배합한 제품이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 3에는 이번에 새롭게 특허 받은 유한양행만의 코팅 공법인 ‘저분자 콜라겐 코팅’을 적용했다. 해조류, 호박분말, 저분자 콜라겐의 3중 코팅으로 유산균의 외부 환경과, 인체 내부의 위험 요소들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해 살아서 장까지 갈 수 있도록 생존률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가장 좋은 상품을 국민에게 보급하겠다는 창립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과 일상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국민의 건강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