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어린이날 선물로 장난감 어떠세요?”…완구 6종 추천
영실업 “어린이날 선물로 장난감 어떠세요?”…완구 6종 추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5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국내 완구 기업 영실업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찾는 어른들을 위해 장난감 6종을 소개했다.

콩순이 ‘척척박사 우유와 NEW 콩순이 냉장고’

‘콩순이 말하는 냉장고’의 리뉴얼 제품으로 ‘기본생활’과 ‘의사소통’ 영역을 길러주는 장난감이다. 콩순이와 재밌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기본 생활 습관을 배우고 의사소통의 힘을 키워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시크릿쥬쥬 ‘시크릿 화장핸드백’

핸드백과 화장대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해 성분 없이 자연추출물로 만든 화장품이라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을 다 사용하고 난 뒤에는 핸드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체인과 스트랩이 들어있어 기분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봇 ‘또봇V 킹포트란’

또봇V 시즌 3의 4단 합체 킹포트란은 비클모드와 4단 합체 로봇 모드를 지원한다. 레이싱 카 ‘리젠트’, 버스 ‘빅보스’, 중장비 ‘파워로더’, 비행기 ‘에어하이드’ 총 4가지 종류의 비클이 하나로 합체되며, 가슴 파트가 무기로 변신한다.

슈퍼텐 ‘슈퍼텐 더블드래곤’

‘슈퍼텐 시간탐험대’는 영실업이 야심차게 선보인 새로운 변신 로봇 브랜드다. 더블드래곤은 화룡과 빙룡 두 마리의 용을 개별 모드로 즐길 수도, 합체한 쌍두용 모드 또는 로봇으로 변신한 워리어 모드로 3단 변신과 합체가 가능하다. 클리어파츠를 활용해 얼음과 불을 표현해 용의 신비함을 더욱 부각시켰다.

베이블레이드버스트 ‘B-195 프로미넌스 발키리.Ov.At'-0’

팽이 완구로 강력한 공격을 받으면 프로미넌스 실드가 분리되면서 충격이 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실드의 장착 방향에 따라 분리 강도를 바꿀 수 있는 디펜스 타입 우회전 블레이드로, 대형 볼 모양 축과 주위의 링으로 자유 회전 시 쉽게 쓰러지지 않아 방어력이 높다. 또한 강화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공격력이 더욱 높아진 디펜스 타입의 드라이버를 장착했다.

트레져X ‘마인크래프트 오버월드 싱글팩’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기존 트레져X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블록 상자 안에서 마인크래프트 캐릭터를 찾아내고, 동봉된 ‘아쿠아스틱’을 이용해 캐릭터를 직접 조립할 수 있다. 숨겨진 레어템, 리얼골드를 찾는 재미도 있다.

영실업 관계자는 “아이들이 원하는 선물을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어린이날 추천 선물을 소개했다”며 “우리의 미래이자 꿈과 희망인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그 어느 날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누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