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키즈 소파 ‘핑크퐁 아코 시리즈’ 출시
일룸, 키즈 소파 ‘핑크퐁 아코 시리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25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
일룸 핑크퐁 아코 시리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소파 ‘아코’의 새로운 라인으로 ‘핑크퐁 아코 시리즈’를 출시했다.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끈 ‘아기 상어’ 영상을 만든 더 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한 제품이다.

핑크퐁 아코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1월 ▲아기 상어 아코 ▲아빠 상어 아코를 선출시했고, 5월부터 ▲핑크퐁 아코 ▲호기 아코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일룸 ‘아코’는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 소파로, 유아기 성장 발달을 연구해 제품의 높이, 깊이 등을 설계했다. 무게 중심이 머리 쪽에 있는 유아의 체형을 고려해 하부를 넓게 디자인했으며, 아이가 앉았을 때 안정감 있게 몸을 감싸줘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모든 모서리는 부드럽게 처리해 아이의 몸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했고,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통몰드 스펀지 소재와 무접착제 사용으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핑크퐁 시리즈 외에도 디즈니, 베어 시리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총 14종의 캐릭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색상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아코’는 아이의 첫 번째 소파로 사랑받으며 누적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자녀 또는 조카에게 키즈 소파 ‘아코’를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