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원더랜드’ 청약마을 탐험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우리원더랜드’ 청약마을 탐험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4.22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부동산플랫폼 ‘우리원더랜드’ 앱의 주택 청약컨설팅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원더랜드 청약마을 탐험하기’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가입 고객(청약예금·부금·저축 포함)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우리원더랜드’ 앱 회원으로 가입하고 청약 상담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신규가입 고객, 기존 가입 고객 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0명) ▲3만원권(60명) ▲1만원권(1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원더랜드’ 청약컨설팅 서비스에서 청약 가점 계산을 하고 우리은행 SNS 계정에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웨스틴 조선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원더랜드’와 우리WON뱅킹 앱, 인터넷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부동산 금융 특화 앱인 ‘우리원더랜드’의 청약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분양정보, 청약 상담, 청약 제도·상품 등 주택청약에 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주택청약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