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지방기능경기대회 경기·인천 수상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지방기능경기대회 경기·인천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19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BR뷰티아카데미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는 2022년도 지방기능경기대회 경기도와 인천 지역에 출전해 피부미용부문 수상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지방기능경기대회는 지역사회의 우수한 숙련기술인들을 발굴·표창함으로써 숙련기술수준의 향상과 지역 내 기술 및 기능 개발 촉진을 목표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1~3위 및 우수상 입상자에게는 각각 상금과 제57회 전국대회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아카데미 측은 경기도 지방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한 이서인 수강생이 1위, 김한솔 수강생이 2위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같은 날 인천 지방기능경기대회에 출전한 민예진 수강생이 2위로 은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양윤정 총괄이사는 “국내 최고 역량의 뷰티 미용 전문 강사진들이 수강생들의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수업 커리큘럼을 도입, 아이비알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교육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뷰티 전문 교육기관이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 전반에 대한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취업에 특화된 뷰티인턴 지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인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