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원서 온라인서점 잉크앤페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영어원서 온라인서점 잉크앤페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15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기념해 4월 말까지 리더스북·영어 동화책 등 할인 이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어원서 온라인서점 잉크앤페더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잉크앤페더 홈페이지는 영어 발달과 영어 학습에 필요한 영어원서를 분야별,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별, Lexile®, AR 지수별로 찾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아이의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수준에 맞는 도서를 찾을 수 있는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잉크앤페더 파닉스 테스트는 만 3세 이상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알파벳, 단모음, 장모음, 이중자음, 이중음, 이중모음 영역을 테스트해 결과를 바탕으로 파닉스의 어떤 부분을 더 학습해야 하는지 점검할 수 있다.

잉크앤페더 리딩 테스트는 나에게 알맞은 리딩 책을 알아보는 테스트다. 어휘, 문법, 읽기 전략 영역을 테스트해 현재 수준에서 어떤 리더스북을 읽어야 하는지 도서와 렉사일지수를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리뉴얼된 잉크앤페더 홈페이지에는 픽토리21 프로그램도 구성됐다. 영어원서 읽기를 통한 영어 발달을 위해서 영어동화, 파닉스, 리더스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잉크앤페더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말까지 리더스북, 챕터북, 영어 동화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켈리 선생님이 엄선한 그램책 6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크앤페더 관계자는 “영어원서 읽기 통한 영어 발달을 하고 싶은 유·초등 학생들은 어떻게 도서를 선정해야 할지 가장 어려움을 겪는데, 잉크앤페더에서 제시하는 영역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쉽게 영어원서 리딩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