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리사이클 소재 ‘세이브 애니멀 티셔츠’ 출시
컬리수, 리사이클 소재 ‘세이브 애니멀 티셔츠’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14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페트병 리사이클 원단 ‘에코론’으로 제작…친환경 메시지 담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한세드림의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리사이클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세이브 애니멀 티셔츠’ 4종을 출시한다.

이번 티셔츠 라인은 지구와 동물 등 환경을 보호하자는 슬로건을 담아 선보인다. 제품 취지에 발맞춰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한 티케이케미칼의 리사이클 원사 ‘에코론(ECOLON)’을 활용했다. 제품에 부착된 리사이클 택(Tag)을 통해 국내에서 페트병 선별 수거 후 이를 재활용, 원단을 만드는 과정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에도 환경 보호의 가치를 담았다. 자연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과 함께 상어, 해마, 가재, 무당벌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 모티브로 한 아트웍이 전면부에 들어갔다. 화이트, 민트, 옐로우, 라일락 등 총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지구의 날인 22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이미화 사업부장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과 윤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페트병 리사이클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적이면서도 환경을 생각한 컬리수 제품으로 올여름 우리 아이의 ‘착한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