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엄마일상’ 표지 공모 이벤트 개최
동아출판, ‘엄마일상’ 표지 공모 이벤트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12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이 초등 학부모 교육 매거진 ‘엄마일상’ 4호 표지 공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엄마일상’은 엄마들과 공감하며 필요한 지식을 나누기 위한 목적의 교육 매거진이다. 전문가 칼럼을 비롯해 엄마가 궁금해하는 학습법,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재밌는 읽을거리와 과학실험 내용 등을 담는다. 매년 2회씩 6월, 11월에 발간된다.

이번 표지 공모전은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표지 촬영 모델’ 또는 ‘추억 사진’ 카테고리 중에서 골라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카페 ‘동아맘’에서 진행된다.

‘표지 촬영 모델’ 신청 시에는 부모와 아이의 정면, 전신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추억 사진’의 경우 가족 또는 자녀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스토리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참여 신청만 해도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4호에 담길 최종 표지 모델 또는 추억 사진으로 선정되면 상품권을 포함해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엄마일상 매거진 관계자는 “이번 매거진 4호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다양한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 학습에 매진하는 전국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전 호보다 학부모 참여 콘텐츠를 확대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