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 운영
에듀윌,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장학금 드림패스’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5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측에 따르면 해당 과정은 합격생의 패턴을 반영한 6회독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진행을 돕는다. 사회복지사1급 기본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점차 심화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이론을 학습한 수험생은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유형별 출제경향 및 핵심내용 파악할 수 있다.

또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 진행을 위해 합격 컨텐츠를 수강생에게 전달한다. 초보 수험생의 과목별 개념 확립을 돕는 ‘입문특강’, 시험 직전 마지막 학습 점검을 위한 ‘개정 마스터 특강’ 등을 구성했다.

추가로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를 함께 제공해 실전 감각 향상을 지원한다. 모의고사는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와 유형으로 구성됐으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제공한다. 문제풀이를 완료한 수험생은 ‘1:1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취약 부분을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의 시험 합격여부에 따라 수강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023년 21회 시험에 최종 합격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합격축하금을 지급하며, 불합격한 수강생에게는 수험표 사본 제출 시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