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뷰티, 2일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 오픈
디올뷰티, 2일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4.01 14: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쎈느 서울(Scene Seoul)’에서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에는 디올 로고의 대형 오브제와 어딕트 블랙 포토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새로운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35가지 전 색상과 4가지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쇼케이스, 글로벌 광고 캠페인으로 꾸며진 컨셉 존을 만날 수 있다.

이어 꾸뛰르 패션 케이스를 모티브로 완성된 3가지 디올 어딕트 패션 케이스와 어딕트 까나쥬 핑크 룸, DIOR 8 룸, 메탈릭 실버 룸, 인디고 데님 룸 등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을 멋진 공간을 선보인다.

행사장 2층에는 디올 어딕트와 메이크업, 향수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셀프 뷰티 바를 비롯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VR 디지털 존, 디올 어딕트 카페 등이 마련됐다.

디올 뷰티는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받은 미션지 속 4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을 포함한 메이크업, 향수 체험 샘플을 증정한다. 또 팝업 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기념 엽서를 제공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다양한 선물과 함께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을 구매하면 현장에서 특별한 이니셜 각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팝업 스토어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하여 방문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별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