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교육비 덜어주는 ‘삼성 iD EDU 카드’ 눈길
자녀 교육비 덜어주는 ‘삼성 iD EDU 카드’ 눈길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3.31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카드가 자녀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카드인 ‘삼성 iD EDU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 iD EDU 카드’는 교육에 특화된 상품으로, 주유 특화 ‘삼성 iD ENERGY 카드’ 전기차 특화 ‘삼성 iD EV 카드’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삼성 iD카드의 특화 상품이다.

이번 ‘삼성 iD EDU 카드’는 학원, 학습지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인터넷 강의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과 학습지, 인터넷 강의 이용 금액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학원 결제일 할인 혜택은 삼성카드 업종 분류 기준에 따른 입시·보습, 외국어, 예체능계 학원을 이용할 때 제공된다. 학습지 할인 혜택은 ▲씽크빅 ▲교원 ▲대교 ▲한솔교육 이용 건에 제공되며 인터넷 강의 할인혜택은 ▲엘리하이 ▲밀크T ▲이투스 ▲엠베스트 ▲대성마이맥 이용 건에 제공된다. 

10% 결제일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7만원까지 제공되고 할인율뿐만 아니라 혜택 금액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다.

교육비 혜택 외에 자주 사용하는 생활 편의 업종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쿠팡 로켓와우 ▲네이버플러스 ▲마켓컬리 컬리패스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결제금액의 5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이용 금액을 합산해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배달앱 이용금액을 합산해 5%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아파트 관리비 10만원 이상 정기 결제 시 월 500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비와 생활 편의 업종의 결제일 할인혜택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접구매 이용금액의 1.5% 결제일 할인혜택을 전월 이용실적과 할인 한도의 제한 없이 제공한다.

‘삼성 iD EDU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3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EDU 카드’는 교육비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꾸준히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