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A 2배 증량”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출시
“DHA 2배 증량”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28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두뇌구성성분 및 모유 올리고당 추가를 통해 균형 영양 설계를 강화한 ‘트루맘 뉴클래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는 드넓은 호주 초지에서 건강하게 키운 젖소의 원유에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면역글로블린 slgA, lgG 등 방어인자가 농축된 초유 단백 2.4%를 더해 완성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아기의 성장발달을 고려한 3대 영양소부터 칼슘, 철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맞춤 설계했으며 출시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서 오랜 기간동안 많은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트루맘 뉴클래스는 아기의 두뇌 발달을 위한 DHA(도코사헥사엔산), ARA(아라키돈산) 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증량하고 HMO 모유 올리고당 (Human Milk Oligosaccharide)을 추가 배합해 장내 유익균 비피더스균의 증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약한 아기의 건강을 생각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베타카로틴 등을 넣은 것은 물론,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을 9:1로 시너지 배합한 점도 눈에 띈다. 아울러 모유 단백질 조성을 기본으로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한 식물성유를 배합해 아기의 부드러운 소화 흡수를 돕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와 육아연구센터의 모유 연구를 토대로 완성한 트루맘 뉴클래스는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성분과 기능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