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건강 정보 유튜브 ‘닥터매거진’ 리뉴얼
GC녹십자웰빙, 건강 정보 유튜브 ‘닥터매거진’ 리뉴얼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3.26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업로드 주기와 카테고리 확대해 콘텐츠 다양성 확보
GC녹십자웰빙, 건강 정보 유튜브 채널 ‘닥터매거진’ (사진=GC녹십자 제공)
건강 정보 유튜브 채널 닥터매거진 (사진=GC녹십자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개인 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최근 건강 정보 유튜브 채널 ‘닥터매거진’을 리뉴얼했다. ‘닥터매거진’은 GC녹십자웰빙이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GC녹십자웰빙은 기존 ‘닥터그린’이라는 채널명을 ‘닥터매거진’으로 새롭게 변경했다. 또한, 콘텐츠 업로드 주기를 주 1회에서 주 2회로 늘리고 카테고리를 2가지에서 3가지로 확대해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했다.

‘닥터매거진’은 스트레스, 갱년기와 같은 건강 문제를 쉽게 다루는 ‘건강의학칼럼’과 김상만 GC녹십자아이메드 원장이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는 ‘똑다정’, 김동환 신경외과 전문의 박사가 의학적 지식을 전달하는 ‘메디컬토크’ 등으로 구성된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닥터매거진’은 의학적 전문 지식과 더불어 일반인이 궁금해하는 건강 정보를 쉽고 재밌게 풀어낸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전했다.

GC녹십자웰빙은 유튜브를 비롯한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TV, 카카오 TV,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닥터매거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