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만점 우리 아이 간식’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 리뉴얼 출시
‘영양 만점 우리 아이 간식’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 리뉴얼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23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유산균 수와 유산균 종류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은 국산 원유로 만든 200g 분량의 신선한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한 요거트 영양 간식이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그릭요거트의 부드러운 맛과 영양에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우리아이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또한 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HACCP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유산균 수를 25억 마리로 증량하고 유산균 종류를 8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4중 코팅 유산균 일동프로바이오틱스-7 플러스와 일동특허유산균 2종을 배합해 제품 내 유산균의 장내 생존성을 높이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등 다양한 유산균의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플레인,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하고 모양은 원형으로 변경해 기존의 부서짐을 개선했다.

일동후디스는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아이얌 체험 참여 신청과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그릭요거볼’은 우리 아이의 튼튼한 장 건강을 위해 오랜 고민과 연구를 통해 만든 영양 만점 아이 간식”이라며 “이번에 더욱 높아진 유산균 함량으로 특히 환절기에 약해지는 아이들의 면역력과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