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나 간편하게”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 선보여
“어디서나 간편하게”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2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청정 초유와 핵심 면역 영양소로 알려진 아연을 배합한 ‘후디스 초유의 힘’을 츄어블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초유 영양제인 ‘초유밀’ 출시를 시작으로 영유아용 분유 및 유아식 제품부터 전 연령에 필요한 다양한 초유 제품을 선보이며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초유 연구에 노력해왔다.

아주 오래 전부터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온 초유는 생명 유지 및 성장 발달의 필수조건인 영양성분과 각종 생리활성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면역글로불린 방어인자가 대량 함유된 것은 물론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연구 결과들이 지속적으로 보고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후디스 초유의 힘’ 츄어블에는 일동후디스의 20년 초유 연구와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특히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 IgG, 락토페린 등이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를 바탕으로 면역 영양소 아연과 현대인의 건강에 중요한 필수영양소 비타민 D,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2종을 더해 초유와 면역 영양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지난 2006년 처음 출시된 ‘후디스 초유의 힘’은 간편하고 맛있게 초유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지난해 스틱에 이어 개별 포장된 츄어블 타입으로 맛과 휴대성을 높여 새롭게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과 면역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이 ’초유의 힘’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가지 타입으로 개별 포장해 출시했다”며 “후디스 초유와 함께 남녀노소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