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TESAT 수험생 지원 이벤트 마련
에듀윌, 한경TESAT 수험생 지원 이벤트 마련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3.16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경TESAT(테셋) 수험생들의 원활한 학습 진행을 지원하기 위해 ‘HAPPY SWEET DAY’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200% 환급반’ 과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200% 환급반’은 5월 대비반과 7월 대비반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의 학습 계획, 목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수강 기간 내 합격한 수험생에게는 달성 등급에 따라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며, 불합격한 수험생에게는 수험표 인증 시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환급반 과정은 수험생의 학습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핵심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압축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입문특강’을 제공해 기본 개념 이해를 돕고 다양한 문제풀이로 문제 적용력을 향상시킨다.

추가로 해당 과정을 통해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은 취업 활동을 위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취업 스펙 상향을 위한 ‘IT자격증 5종 전 강좌’, 취업 공부를 지원하는 ‘NCS 패키지 무료 제공’을 수강생 모두에게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