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보육료 결제 고객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보육료 결제 고객 이벤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2.03.08 13: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한 고객 대상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삼성카드가 새학기를 맞이해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한 3월과 4월에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하면 각각 5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돼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은 보육료 처음 결제 여부와 관계없이 제공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000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