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루맘’ 선보여
일동후디스,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루맘’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07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응원 이벤트 진행...총 30명에게 제품 증정
일동후디스, 트루맘 리뉴얼 기념 응원 이벤트 진행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트루맘 리뉴얼 기념 응원 이벤트 진행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리뉴얼을 통해 영양 성분과 기능 설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루맘’을 선보임과 함께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0년 출시된 트루맘은 청정 호주의 프리미엄 원유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모유영양설계로 완성한 일동후디스의 대표 분유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50년 유아식 노하우와 육아연구센터의 모유 연구를 토대로 한 뛰어난 제품력으로 아기의 균형 잡힌 성장발달을 도와 오랜 시간 동안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아기의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돕는 모유 영양과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의 설계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아기의 장, 면역, 두뇌 등을 위한 성분을 더해 연약한 아기의 건강을 기초부터 튼튼하게 다지고 균형 잡힌 성장발달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트루맘은 초유, 모유의 대표 방어인자인 면역글로불린 slgA, lgG 등이 함유된 이뮤노G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증량했다. 또한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의 증식을 돕기 위해 모유 올리고당 HMO(Human Milk Oligosaccharide)을 추가했으며 GOS(갈락토올리고당)와 FOS(프락토올리고당)를 9:1로 배합했다. 여기에 두뇌구성성분인 MFGM(유지방구막)은 추가하고 DHA와 ARA(아라키돈산)를 1:1로 설계해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아기들의 소화흡수와 황금변을 위해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의 함량은 낮추고 우유 지방인 팔미트산을 배제했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해당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새로워진 트루맘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에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한 트루맘을 선보였다”며 “업그레이드된 트루맘으로 아기의 건강을 기초부터 튼튼하게 다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