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초등인강 밀크티, 신학기 준비 위해 리뉴얼 실시
AI 초등인강 밀크티, 신학기 준비 위해 리뉴얼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2.26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밀크티)’가 초등학교 신학기를 준비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밀크T 서비스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오늘의 학습 ▲My 밀크T ▲출석부 ▲계획 및 상장으로 크게 나눠진다.

먼저 오늘의 학습은 천재교육의 AI 인공지능 학습 친구 GeniA(지니아)가 아이들의 ‘오늘의 학습’ 활동을 격려한다. 밀크티 초등 캘린더의 위치도 변경됐다.

또한 학습생들이 AI 학습을 언제나 쉽게 이동할 수 있게 상단에 메뉴를 배치했다. 밀크티 인공지능 학습 커리큘럼은 2022년 신학기에도 체계적인 초등학교 공부를 지원할 예정이다.

‘계획 및 상장’의 경우 학습생이 매달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 자기주도 학습상에 도전할 수 있는 메뉴다. 오늘의 학습 결과를 과목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계획 학습을 완료하고 최우수상과 우수상, 자기주도 학습상 등 상장을 받을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티 측은 “새롭게 리뉴얼한 천재교과서 밀크티를 통해 초등 신학기 준비를 마치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2022학년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과서의 AI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10일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