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영어회화 ‘튜터링 초등’, 리딩게이트 콜라보 수강권 출시
1:1 영어회화 ‘튜터링 초등’, 리딩게이트 콜라보 수강권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2.21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마켓디자이너스의 온디맨드 어린이 화상영어 학습 플랫폼 ‘튜터링 초등’이 21일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 ‘리딩게이트’와 콜라보 수강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딩게이트는 세계 유명 원서를 e북 또는 실물 원서로 읽고 독후활동을 하며 학습하는 영어독서 기반의 이러닝 학습 서비스다.

튜터링 초등 측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이번 수강권은 각 서비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리딩게이트 전용 뷰어로 영어 독서를 진행한 후 독서 내용을 기반으로 튜터링의 원어민 튜터와 1:1 회화식 독후 수업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수강권 출시로 튜터링 초등에서도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의 흥미를 반영한 eBook, Movie Book, Graphic Novel(만화) 등 다양한 형태의 리딩게이트 콘텐츠를 제공해 재미있는 독서가 가능하다. 또한 독서 후 스토리 기반의 원어민 수업을 통해 독해력과 함께 영어 유창성을 기를 수 있다.

이외에도 단어장 및 워크시트가 제공되어 독서 및 수업 이후에도 어린이 스스로 자기주도적 독후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튜터링 초등은 이번 콜라보 수강권의 런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 혜택과 함께 리딩게이트 전용 독서 진도표, 2022 탁상달력, 캐릭터 에코백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튜터링 초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튜터링 관계자는 “자사 서비스의 강점과 리딩게이트의 강점을 결합해 즐거운 영어 독서와 회화 수업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리딩게이트 수강권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규 수강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