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퓨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도그퓨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2.18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한아시아 이정화 대표(왼쪽)가 나경수 심사위원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한아시아 이정화 대표(왼쪽)가 나경수 심사위원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주식회사 한아시아는 자사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도그퓨어’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주식회사 한아시아의 ‘도그퓨어’ 브랜드는 반려동물 부문에 선정됐다.

도그퓨어는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동행’이라는 모토 아래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연구하고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70% 이상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알레르기 발현을 최소화하고 정직한 제조과정을 거쳐 제품을 만들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부분을 인정 받아 한국소비자평가원이 평가하는 브랜드 소비자 평판 부분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얻어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주식회사 한아시아 이정화 대표는 “도그퓨어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아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반려동물이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오래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