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경품 추첨! 내 번호 뽑아주세요”
“두근두근! 경품 추첨! 내 번호 뽑아주세요”
  • 지성용
  • 승인 2014.10.26 09: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신 출산 유아 전문신문 베이비타임즈가 23일 오후 서울 명동 세종호텔 3층에서 주최한 10월 프리미엄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참가한 산모들에게 제공한 경품.

 


임신 출산 유아 전문신문 베이비타임즈가 23일 오후 서울 명동 세종호텔 3층에서 주최한 10월 프리미엄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참가한 산모들은 유익한 강의와 함께 풍성한 선물을 받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경품 행사에서는 유모차 2대와 이유식 조리기 쿡마스터, 카시트, 아기띠, 무선진공청소기, 양모이불, 세종호텔 돌잔치 메뉴 시식권 등 80명의 산모들이 경품을 받았다.

10월 ‘베티맘스데이’에 참가한 모든 산모들에게는 케익, 빵, 두유 등 음식료와 LG생활건강이 후원한 아기기저귀와 물티슈 등 기본적인 사은품이 푸짐하게 제공됐다.

▲ 임신 출산 유아 전문신문 베이비타임즈가 23일 오후 서울 명동 세종호텔 3층에서 주최한 10월 프리미엄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 경품 추첨시간에 사회자가 번호표를 뽑고 있다.

 

▲ 임신 출산 유아 전문신문 베이비타임즈가 23일 오후 서울 명동 세종호텔 3층에서 주최한 10월 프리미엄 산모교실 ‘베티맘스데이’에 참가한 산모들이 경품에 당첨된 산모들을 박수로 축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