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연인을 위한 선물 기획전 진행…명품 할인
캐치패션, 연인을 위한 선물 기획전 진행…명품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2.08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3월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을 위한 날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GIFT FOR MOMENTS)’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명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캐치패션은 이번 기획전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캐치패션 MD가 큐레이션한 대표 상품을 제안했다.

먼저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를,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는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를 추천했다.

매일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패션 주얼리 아이템도 선별했다. 알리기에리, 구찌, 크리스탈 헤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된 80개 제품으로 ▲생로랑 로고 참 브레이슬릿 ▲메종 마르지엘라 트위스트 로고 링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링 ▲르메르 퍼퓸 보틀 펜던트 네크리스 등이 포함됐다.

‘러브 모티브(LOVE motifs)’를 콘셉트로 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아미, 보테가 베네타 등 남성용 68개 상품과 구찌, 꼼데가르송 플레이 등 여성용 72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졸업, 입학 선물로는 전통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아이템까지 MZ세대 맞춤형 제품을 엄선했다.

캐치패션의 2월 선물 기획전(GIFT FOR MOMENTS) 및 자세한 할인 혜택 정보는 공식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엔 만남을 최소화하는 대신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한다”며 “밸런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아이템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큐레이션 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