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썬화이버, 출산·육아맘 위한 '맘마레시피'에서 만나보세요
셀렉스 썬화이버, 출산·육아맘 위한 '맘마레시피'에서 만나보세요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07 15: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레시피 야채과일박스와 백일비상박스 (사진=메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맘마레시피 야채과일박스와 백일비상박스 (사진=메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거리 큐레이션 서비스 ‘맘마레시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맘마레시피는 임신, 출산, 육아맘을 위한 전문 먹거리 큐레이션 서비스로 의사와 약사 등 외부 전문가 집단이 임부·산모에게 좋은 먹거리만을 선별해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맘마레시피의 간식 박스는 선별한 제품을 임신, 출산/수유, 육아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구성해 인기를 끌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임신출산 카테고리에서 선호도 1위에 오를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기도 하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7일 발표에 따르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 4일부터 맘마레시피의 ‘야채과일박스’와 ‘백일비상박스’에 포함됐다. 야채과일박스는 임부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야채와 과일 중심의 원물간식으로 구성한 간식 박스이며 백일비상박스는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산모를 위해 언제 먹어도 속이 편한 제품으로 구성한 간식 박스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100% 식물성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첨가물이 없는 식물성 성분으로 임부와 산모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무맛, 무취일뿐 아니라 산성과 열에도 강해 섭취의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주스나 커피 등 음료에 넣어 먹거나 음식에 뿌려 먹어도 좋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임신 기간과 출산 후 배변활동과 혈당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자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임부와 산모들의 많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맘마레시피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미라클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을 경험해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