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022년 새해 스킨케어 선물 제안
디올 뷰티, 2022년 새해 스킨케어 선물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26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2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브랜드 대표 제품을 제안했다.

디올 뷰티가 제안한 제품은 2가지 스킨케어 라인으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에너지를 담은 리바이탈라이징 효과의 스킨케어 솔루션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만든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디올 캡춰 토탈(CAPTURE TOTALE)’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로즈 드 그랑빌’의 에너지를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에 담아 완성한 앰플 세럼이다. 마이크로 로즈 앰플 캡슐마다 로즈 바이탈 수액을 담아 장미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한다.

같은 라인의 ‘라 크렘므 텍스처 에쌍시엘’은 크림에 풍부하게 담긴 장미의 에너지로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탄력을 선사한다. 환경과 지속가능성 뷰티를 위한 디올 하우스의 철학으로 리필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건강하고 탄탄해진 피부와 맑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디올 캡춰 토탈 라인의 ‘슈퍼 포텐트 세럼’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디올 가든의 ‘론고자’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스킨케어 효능을 더욱 강화한다.

같은 라인의 ‘인텐시브 에센스 로션’은 올 1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캡춰 토탈 스킨케어 리추얼 첫 단계로 사용하는 페이셜 로션이다. 피부 정돈 효과와 함께 다음 단계 세럼의 효과를 부스팅해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듀오와 캡춰 토탈 듀오는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LOTTE ON), 쓱닷컴(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