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실시…최대 50% 할인
안국건강,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실시…최대 50%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01.14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국건강이 설 명절을 맞아 ‘2022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는 안국건강의 ▲루테인 ▲루테인지아잔틴 ▲콜라겐 ▲유산균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포함됐다.

특히 ‘루테인 지아잔틴 미니’ 민화선물세트,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스페셜 기프트’, ‘아이원 트리플 선물세트’를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루테인지아잔틴 미니 민화세트는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루테인의 주원료인 마리골드와 행복의 상징인 나비를 함께 그린 화접도를 담아 가족의 평안과 화목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안국건강은 설 명절 이벤트에서 할인 행사 외에도 매일 1000명에게 1만원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1억 세뱃돈 드립니다’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억 세뱃돈 이벤트는 매일 오전 11시에 시작해 세뱃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지원금이 즉시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는 설 명절 연휴 전인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구매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인 2월 3일까지 안국건강 AG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상위 20명을 선발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안국건강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